유익곡

뽕짝 디스코 메들리

정보비타민 2017. 7. 1. 21:04
반응형

뽕짝 디스코 메들리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으로 트로트 보다는 더욱 화끈하면서 즐거움을 지니고 있지요. 

어르신들에게 가장 좋은 음악을 추천해 주고 싶다면 바로 지금의 노래를 소개해 주면 될것 같아요.  그럼 뽕짝 디스코 메들리 천천히 감상할수가 있습니다.하단에서 지금 신나는곡들을 플레이로 만나세요.


실시간으로 모든 트롯트곡들이 진짜 즐겁게 재생을 이루고 있으며 한곡씩 듣다 보면 왠지 모른 정겨움이 취해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이민숙 뽕짝 메들리로 매우 유명한 가수로 알려져 있는데 어르신들이 참 좋아 할 만큼 좋은 음악이라 생각 되는 군요


중년들에게 있어 가장 커다란 즐거움을 채워 주는 것은 바로 뽕짝 디스코 메들리음악이라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는 지금과 같은 뽕짝이 최고라 할 수 있을 만큼 저희 부모님들이 엄청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트로트와는 다르게 들려오는 가사와 리듬들이 상당히 흥겨울 만큼 어르신들이 종종 즐겨 듣는 것을 볼 수 있지요. 

특히 관광버스 음악으로도 많이 떠오를 만큼 고속도로 휴게실에서 많이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물론 가끔씩은 젊은 분들도 들어도 좋을 만큼 뽕짝 디스코 메들리로활력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젊은세대분들은 처음엔 싫어할수있지만 듣다보면 상당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암튼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