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찬송가 전곡 무료듣기 와 ccm 베스트 모음

정보비타민 2017. 5. 1. 22:49
반응형

좋은 복은성가 곡들로 지금의 노래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른의 곡들은 왠만한 곡들이 모두 모여 있어 이제힘들게 찾아 다닐 필요가 없답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크리스챤들이라면 이런 찬송가는 매일 같이 반복적으로 감상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예수님의 대한 사랑을 더욱 높여 나가야 할 것 이라 생각이 드네요.



모든 음악들이 듣는 그 자체 만으로도 나의 신앙이 한층 더 성장해 나가고 있다는 기분이 들만큼 찬양을 하는 것도 좋지만 듣는 것 또한 중요하다 말 할 수 있지요.이렇게 1장부터 시작하여 마지막 장까지 찬송가가 이어져 있는데 열심히 1장부터 시작하여 최종 장까지 모두 감상하며 편안한 시간을 맞이해 보세요.

찬송가 전곡 무료듣기 는 24곡이 준비되어 있어요. 함께 소리높여서 따라 불러보는것도 좋겠습니다.먼저 해 보지도 않고 좌절과 희망의 끈을 놓아 버린다면 살아가는 의미를 잃어 버리는 것과 같은 것이죠.

우리에게 희망이 있듯이 마음속의 작은 불씨를 곱게 태운다면 반드시 환한 미소가 당신을 즐겁게 만들어 줄 거랍니다.영광의 주님을 찬양을 한다면 마음속의 희열이라는 것이 생겨 지금의 현실을 잘 버티게 해 줄거랍니다.

항상 곁에 있는 모습이 나를 지켜 주듯 밝은 미래를 약속 받은 듯한 듯 희망이 생기게 지금 찬양노래와 함께 미래를 구상해보세요.찬송가 전곡 무료듣기 ccm감상하기 ccm 베스트 모음을 오늘 이시간에 함께 했는데 예수님의 사랑의 향기를 뮤직과 함께 만나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