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헤어지고 듣는 노래 "슬픈이별곡모음집"

정보비타민 2017. 4. 10. 10:53
반응형

오늘은 헤어지고 듣는 노래를 준비해 보았는데 모든 곡들이 슬픈이별을 지니고 있어 여러분을 위로해 주고 있답니다.
헤어짐은 다시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마음속으로 되네이게 된답니다. 슬픈 음악을 들어도 이젠 하나도 슬프지 않아요. 

이렇게 노래를 듣다보면 얼마 안된 시련이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언젠가 말했듯이 '다른 세상에 태어나도 사랑 할 거야.' 란 어리석은 말이 슬프게 하네요.

"헤어지고 듣는 노래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재생이 됩니다."

두번째로 준비된 곡들이에요~ 저도 오늘은 듣기 좋은 음악을 들으면서 마음의 위안을 삼아 보려 한답니다.


왜 그렇게 나에게 잘 해 준것만 기억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내가 너무 좋아 해서 그런건가요? 아님 나의 욕심이 나를 마음 놓지 못하게 해서 그런 것일까요

. 함께 하고 같이 있었던 시간들이 이제는 다른사람을 만날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이 이제 다시 사랑을 하지 못 할것 같아요. 

 아픔이 있는 분들은 저의 마음을 이해 하실 거라 생각이 된네요.

  

용기네어 편지지에 글을 써 보지만 눈물로 얼룩진 작은 편지지가 애착으로만 가득차게 만들어 진답니다. 이유가 무엇인지도 모른채 그의 속마음을 알 수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답니다.

지금의 헤어지고 듣는 노래통해 더욱 자신을 스스로 위로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