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들으면힘나는노래 "외로울때듣는음악"

정보비타민 2017. 4. 5. 10:49
반응형

들으면힘나는노래 듣고 지쳐 있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케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여러개의 수록곡을 통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가주세요. 


윤도현의 모든 노래들은 감상하면 할 수록 힘이 나는 노래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답니다. 

들으면힘나는노래 "외로울때듣는음악""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김광석의 일어나 오랜 세월이 흘러간 명곡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려온 노래라 할 수 있지요.


먼저 다가가 행동하는 대쉬가 결코 좋지는 안은것 같아요. 밀고 당기는 밀당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심쿵거리는 심장을 조급해 하진 않으실 테니까요. 차츰 차츰 다가가서 진정한 교감이 형성이 된다면 그때 고백을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골키퍼가 있다고 골이 안들어 가나요'라는 말도 있지만 자신을 속이는 행동은 안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분명이 사소한 것으로 후회를 할 지 모르니까요. 그래서 차분한 생각을 하는 차도남과 차도녀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아닐까요.

선곡되어 나오는 노래들이 첫사랑을 암시하는 것 같지만, 가만히 듣고 있어도  활력을 주는 음악들이랍니다.

친한 사이의 친구라는 말을 어색하게 만들지 않는 것도 중요 하지요. 그래서 남자와 여자의 생각 차이가 나는 것인 가봐요. 남자가 연상이 되고, 여자가 연하가 되어 감싸주는 것이 최고의 커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나만의 생각이 든답니다.

들으면힘나는노래는  살아 있다는 감정을 알게 되면서 모든 생활에 적극적으로 대할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