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 ♬ 총집합

정보비타민 2017. 5. 3. 17:30
반응형

이시간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모음을 준비했어요. 재미있고 신나는 일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가지 일들이 있겠지만 음악이야 말로 가장 짧은 시간안에 해당 두가지를 모두 차지 할 수 있겠죠. 

이렇게 오늘 만큼은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좋은 노래들만을 골라 모았놓았으니 하나도 빠짐 없이 모두 순서대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를 반복재생을 통해 즐거움을 더해 주도록 하셔요. 



많은 분들께서 동감할 만큼 좋은 노래들이 여기에 가득 모여 있는데 특히 마음대로 골라가면서 청취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함을 지니고 있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 하는 팝송도 준비해 보았는데 영상과 함께 재생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감동의 재미가 2배가 되어 주는 것 같아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는 씨스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서 함께 올려봤습니다.위에 수록된 플레이리스트는 잘 들어주셨는지 궁금하시네요~ 버스 안에서 들려오는 상큼한 리듬이 이제 다른계절이 왔다는걸 알려 주는 것 같아요. 

아직 버스 창가로 내려 쬐는 햇빛이 따갑게 느껴 지지만, 곧 다가올 계절의 이야기에 미소를 머금게 되네요.뜨거웠던 여름날이 지나가는 길목에서 가을을 맞이하는 상쾌하고 즐거운 상상을 해 보게 되네요. 

은은하게 들려오는 잔잔한 노래의 선율에 따라 길을 걸어 보았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 즐거운노래모음은 귓가에 들리는 아름다운 음색의 곡이 마음의 여유를 만들어 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