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소향 ccm 찬양

정보비타민 2017. 6. 24. 22:27
반응형

할렐루야~!! 하나님께 찬양드리는모습이 정말 은혜로운 소향 ccm 찬양곡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저도 크리스찬이지만 이분의 쩌렁쩌렁하게 주님을 찬송할때 왠지모르게 주님의 사랑을 더욱더 느끼게 되는느낌이랄까요~

총 1시간 30분정도의 곡으로 이루어졌는데 함께 소향 ccm 찬양곡 모음을 들어보시고 신앙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소향은 어릴적 암투병으로인해서 상당히 힘들었다고 하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서 병고침을 받고 그때부터 주님의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정확히 말하자면 씨씨엠가수)

많은 간증으로 봐서 주님께서 이분을 크게 사용하려고 했던거 같더라구요. 이분만의 달란트인 목소리를 주셔서 많은분들께 큰 은혜로운 찬양을 들려주는데 저는 항상 즐겨듣곤 하네요.

제가 처음 이분을 알게 된건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라는 곡으로 만나봤는데 한마디로 대박이구나 했네요. 미칠듯한 성량을 보곤 순간 "헉"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잘 전달해주고 실제로 이분의 노래들을 들으시고 주님을 영접하신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아무튼 정말 은혜로운 소향 ccm 찬양모음들을 들어보시고 예수님을 만나는 그날까지 범사에 항상 감사하시고 예수님을 잘 섬기면서 신앙생활을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