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정보비타민 2017. 7. 3. 09:39
반응형

이시간에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올려보네요. 이제 본격적인 장마철이 다가왔나보네요~ 

뉴스에서 보면 항상 가뭄때문에 많은분들이 걱정도 많이 하시던데 하늘에서 이렇게 비가 내리니 기분도 좋고 상쾌하다고 해야하다고 해야겠네요.(하지만 습도는 어쩔 ㅠㅠ) 

아무튼 요즘같이 장마철때 감성충만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지금 준비를 했는데 함께 음악을 들어보시면 참 좋을꺼 같네요.



시원스레 하늘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니까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 드는군요.비 오는 가정하에 듣는다고 생각하니 노래들이 딱~딱 분위기 있게 들어 맞게 해주네요.

상단에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수록곡중에서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는 여름밤에 듣기 너무 좋더군요.. 즐겨치던 몇 피아곡에선 그리움에 울컹거리는 심장입니다.. 밤하늘에 어울리는 선율이 참 매력적인 곡들이 많이 수록된듯 싶어요.

저는 하루일과 마치고 잠자리 들때 충전하면서 이음악 들으면 잠이 금방 들고 아침6시에 기상을 하네요.개인적으로 피아노 연주곡 좋아해서 CD도 사서 듣곤했는데..제가 딱찾던 그런 장르의 곡들이 많네요. 어릴적 꿈이었던 피아노 선생님의 꿈을 추억과 아쉬움에 묻어둔채 가끔식 피아노 연주곡을 찾아듣곤했는데..이제 찾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곡을 듣고있으니 마치 하염없이 내리는 차가운 빗속을 거닐고있는 싸늘하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오네요..지난 추억도 생각나구요 아무튼 오늘같은날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를 모두 함께 들어보세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기좋은 잔잔한발라드모음  (0) 2017.07.21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  (0) 2017.07.15
뽕짝 디스코 메들리  (0) 2017.07.01
소향 ccm 찬양  (0) 2017.06.24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 ♬ 총집합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