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

정보비타민 2017. 7. 15. 09:59
반응형

이시간에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체험할수있는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곡들을 준비를 했어요.사람들의 생각이 모두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하나님의 품을 알게 된다면, 예수님의 사랑을 보다 가깝게 알 수 있지 않을까요? 

많은 시련이 있다고 해도, 십자가의 고통을 알게 된다면, 현실의 아픔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아래의 찬양의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 재생리스트들에서 나오는 노래들을 함께 불러 보세요.

신나고 즐거움이 있는 신앙의 생활을 건강하게 이어 갈 수 있다는 것은 큰 행복이 아닐까요? 자신의 믿음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것은 그 만큼 찬양의 기쁨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위에 많은분들께 사랑받으시고 즐겨들으시는 크리스챤 추천곡을 올려봤는데, 선곡한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곡들을 통해 가슴이 따뜻해지고 온기가 느껴지는 예수님의 사랑을 만나 보세요. 

생각의 차이가 있겠지만, 언제나 곁에 그분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가슴속의 꿈들을 들어 주시는 것 같아 지죠.

 나의 믿음이 하나가 되어 가는 과정 속에서 찬양을 부를 수 있다는 기쁨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위의 곡들로 언제나 즐거운 시간들로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나님의 본체시지만 그분과 동등할것을 취하지않으시고 저희같은 인간과 똑같이 종의 형상을 입고 오히려 죽기까지 하신 예수님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앙생활해보도록 하세요. 여러분들은 함께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곡들 지금 들어보면서 주님의 높으심을 경배와 찬양해 보세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음성가무료듣기 "CCM"  (0) 2017.07.22
듣기좋은 잔잔한발라드모음  (0) 2017.07.21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0) 2017.07.03
뽕짝 디스코 메들리  (0) 2017.07.01
소향 ccm 찬양  (0) 2017.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