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복음성가무료듣기 "CCM"

정보비타민 2017. 7. 22. 15:25
반응형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신앙에 도움이 되는 CCM 복음성가무료듣기곡들을 준비했어요. 기도의 절실함을 알기에 두 손을 모으고, 무릎을 꿇어 보신 적이 있으신 가요? 

요즘은 저의 마음이 예수님께 다가가고픈 기도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절실함이 느껴지는 기도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아 지죠. 여러분의 마음을 즐거운 신앙의 생활로 이어가는 CCM 복음성가무료듣기 리듬을 아래에서 만나 보세요.


위에 올려진 복음 및 은혜충만한 주님을 경배하는 ccm 곡들을 잘 들어보셨나요? 저도 개인적으로 크리스찬이고 예수님을 믿고 있지만 정말 신앙생활하는게 쉽지는 않은거 같네요. 수많은 세상유혹과 그리고 사탄의 유혹속에서 하루에도 몇번씩 고난이 찾아오지만 주님께서 고난속에서 지셨던 갈보리 십자가를 붙들고 언제나 이겨내고 위에 복음성가를 들으며 신앙을 반석위에 올려놓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하나님~ 언제나 슬프때나 기쁠때 내손을 잡아주시고  항상 주님만 바라보게 하시고 주님께 모든영광 돌리게하시고  주님앞에 늘 감사하게 해달라고 기도를 드려보네요.언제나 곁에 계시지만,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인 것 같아요. 내가 항상 위기에 처해 있을때, 도움을 주었던 분이 계셨다는 것을 지금에서야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복음성가무료듣기를 청취 하며, 감성의 시간을 예수님께로 향하는 즐거움을 이제서야 알게 되는 것 같죠. 

저의 마음과 여러분의 마음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찬양 곡을 통해 기억에 오래 새겨진 믿음의 순간들을 다시 돌이켜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어요. 

종교가 없는 분들도 자연스럽게 은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리듬의 찬양을 통해 마음이 편안하고, 즐거움을 이어가는 생활을 위의 복음성가무료듣기곡들로 함께 만들어 보세요. 함께 들어보면서 찬양의 기쁨을 느껴 보세요.저도 감사한일들 너무많아서 어떻게 감사를 올려드려야지 오늘도 기도와함께 시작하려고합니다~ 기쁘게 위에 곡들 들어보세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추천 연속듣기  (0) 2017.07.24
잠잘때 듣기 좋은 팝송  (0) 2017.07.23
듣기좋은 잔잔한발라드모음  (0) 2017.07.21
은혜로운찬양 ccm무료듣기  (0) 2017.07.15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0)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