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곡

다시 듣고 싶은 노래 "옛날음악듣기"

정보비타민 2017. 3. 13. 10:46
반응형

다시 듣고 싶은 노래화려했던 과거를 뒤로 하고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노래들로 희망의 불씨를 태워 보세요.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던 가요들을 위주로 모아 보았답니다. 그냥 조용히 들어도 좋은 곡들로 일하면서 들어도 좋은 친구같은 역할을 한답니다


전유나의 너를 하랑하고도 매우 오랜 추억을 담고 있는 노래로 슬픈 멜로디와 가사로 엣 사랑을 떠오르게 한답니다.

다시 듣고 싶은 노래 "옛날음악듣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윤도현의 너라면 좋겠어 남자들이 좋아 하는 음악중 하나라 말 할 수 있답니다.


.

 그리운 친구들에게 연락도 해 보고 서로의 안부도 물어 본답니다. 반가움에 지나간 세월을 과시 하며 서로에게 위안이 되어 버리곤 하지요.월화수목금금금. 주말이 없는 우리의 가장들은 금요일만 있어도 홀가분 하지요. 매일 금금금을 외치며 목요일이 되면 회식을 잡아보려고 한답니다.

 요즘은 눈코뜰새 없이 바쁘게 돌아 가는 현실에 덩달아 움직이지만 집이라는 울타리 안에서도 집안일로 매진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금같은 금요일이 아닐까요. 가족을 생각하며 달려온 시간들이 주말이면 허무하게 날아가는 날도 부지기수 랍니다.

 아내는 따른 모임을 향해 달려가고, 아이들은 자기 바쁘다고 저와 놀아 주지 않지요.

무엇인가 바뀐것 같은 현실이 적응이 되어 버렸다니까요. 말 한마디에 쩔쩔매던 영화속의 모습은 사라진지 오래 되어 버린 것 같아요.

 "불꽃같은 사랑을 하면서 살겠어!" 하고 아내와 불씨를 지폈건만, 지금은 마른 장작이 된 것 처럼 타오를 때만 손꼽아 기다리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