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곡

7080추억의노래 "옛날 발라드듣기"

정보비타민 2017. 1. 26. 10:34
반응형

 7080추억의노래 지난 과거는 과거의 기억으로 남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위해 뛰어 보렵니다. 
그리운 친구들아 모두 열심히 살아서 꼭 만나 이야기 하자꾸나. 어릴적 친구들과 하던 약속도 가물 가물해 버렸답니다.

 7080세대라면 장덕 모르는 분들 없겠죠. 최고의 히트곡들을 많이 불어 왔던 여자 가수로 젊은 나이에 하늘나라로가 대중들을 안타깝게 하였죠.

 7080추억의노래  "옛날 발라드듣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그래도 슬픔을 이겨내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 조금은 위안이 될 수 있겠지요


지금은 가족이 평화를 찾았는지 궁금하기 까지 하네요. 딸이 너무 보고 싶다고 우는 김수철씨가 지금은 가족과 어떻게 살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이제는 가수 생활을 아예 안하시는지 소식도 알고 싶어지네요.

이제 어디로 향하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없지만 이제는 가슴으로 삵이고 뜨거운 마음도 시들해 져 버린것 같아 아쉽네요.

 

스피커를 통해 나오는 소리들이 나의 심금을 울리는 소리들이 이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다시 마음을 가다듬어 열심히 달려 보고 싶어 지네요.

초등학교 친구들과의 정다웠던 기억이 지금은 좋은 추억으로 남아 아웅다웅 하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날때 까지 열심히 살아야 겠어요

 7080추억의노래 듣고 있으면 그때 시절의 노래로 아픔은 모두 잊고 즐거운 날만 생각하기로 했어요.그때 다시 만나도 똑 같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동무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