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곡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 "옛날댄스곡"

정보비타민 2016. 12. 15. 10:23
반응형

오늘 길가를 걷고 있는데 레코드 가게에서 지나간 옛곡들이  흘러나오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흘러간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빠른 멜로디와 재미난 가사들을 담고 있는 명곡들을 들을수있도록 뮤직들을 한대 모와봤습니다.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 "옛날댄스곡감상""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7080년데의 모든 거의 모든 덴스 음악들이 수록되 있어 오랜 시간 즐감할 수 있답니다.

 


 

요즘 시끄럽고 기계음에 귀가 아프게 느껴 지신다면 따라 부르기 쉽고, 이해가 쏙쏙 되어지는 아름다움 곡들로 정화를 해 보세요. 마치 그당시로 돌아가 힐링을 하는 느낌이 든답니다.

통기타 하나에 낭만을 싣고 다녔던 분들은 공감을 하실 것 같고, 지금 세대의 젊은이들은 어찌 저리 슬픈 곡들을 댄스뮤직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해 놓았는지 알게 되실 거에요.

 애절한 사랑의 표현을 최고의 춤꾼이 춤을 추며 부르니 너무 흥겹게 느끼실 거랍니다.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아직도 기억이 나는건 열쇠가 있어 문을 닫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비록 최신나오는 곡들은 아니지만 솔직히 요즘나오는곡들은 영혼없는 그런 곡이랄까요? (이건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계속 이어지는 선곡들이 어깨춤을 추게 만들어 드릴 거랍니다. 그럼 함께 들으며 그때로 돌아가 보세요.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중 박남정의 댄스음악을 들어본 사람들은 춤을 추며 슬픈 가사에 눈물을 흘리셨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