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곡

추억의발라드모음 "옛날 발라드 명곡듣기"

정보비타민 2017. 4. 13. 10:54
반응형

추억의발라드모음듣고 어릴 적 추억에 한번 빠져 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누구나 옛 좋은 추억만을 생각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준비된 재생목록을 통해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져 주세요.

. 나오는 노래들 마다 가슴을 떨리게 한답니다. 이문세의 '난 아직 모르잖아요.'를 시작으로 별밤지기의 모습이 선한데, 지금은 활동이 뜸하신지 TV나 라디오에서 조차 보기 어려운 것 같아요.

추억의발라드모음 "옛날 발라드 명곡듣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재생이 됩니다."

 하소연을 하고 싶어도 입에서 말이 떨어지지 않아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마네요.  갑자기 우울해 지거나 허탈감에 빠지는 날이면 더욱 슬퍼지게 된답니다.


너무 빨리 달려온 것 인가요? 내 주변에는 아무도 없다는 허탈함 이 불현듯 엄습해 온네요. 

내가 살아오면서 나쁘게 살아 온것 같지 않은데, 모두들 나에게 화살을 돌리는 것 같은 이런 느낌이 불안감 마저 생기게 되었지요. 

그렇다고 크게 이루어 놓은 것도 없는데, 하늘을 왜 이런 시련을 나에게 주는 것일까요. 문득 컴퓨터 앞에 앉아 검색을 하다 지나간 발라드 모음을 보게 되었지요

'난 너에게'는 정수라씨가 불렀던 발라드 명곡으로 영화 '외인구단'의 주제곡으로 사용되어 크게 사랑을 받았던 레젼드로 남아 있지요. 친구들과 함께 수업시간에 몰래 영화간에서 보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영화관이 대형 스크린과 작은 스크린이 있는 멀티 영화관들이 많았는데, 그 당시에는 단독 영화관이라던가, 동시 상영을 해 주는 영화관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