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2000년대 팝송 히트곡 "인기팝송감상"

정보비타민 2016. 7. 15. 14:32
반응형

2000년대 팝송 히트곡이 많이 수록되어 있어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마련해 주고 있답니다.

오래된 레코드판을 기억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추억이 묻어 나오지 않을까요? 지금처럼 인터넷만 연결되면 거의 해결되는 시대가 아니었던 지난 날은 음악다방이나 레코드점에서 나오는 소리에 귀를 귀울였지요.


2000년대 팝송 히트곡 "인기팝송감상""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추억이 담겨있는 옛날 합승도 감상하며 매우 감미로운 시간을 가져 보던 것도 생활의 활력소를 찾아내는 것이겠죠.


여러 가지의 장르들이 한데 모여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남고 있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나 구룹의 음악을 사러 카셋트 테잎과 레코드를 수집하던 기억들이 새롭게 느껴 진답니다. 나에게 다가오는 미래는 어떤 현실이 있을까요? 어느덧 나이가 들었다는 생각이 나게 된답니다.

누구나 세월이 지나면 나이가 들게 되고, 어린이에서 어른이 되는 시간이 되어 버렸지요. TV 방송에서 "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를 우연찮게 보게 되었을때도 이런 기분이 들었답니다.

교양에 가까운 프로그램이지만 유익하고 들으면 좋은 정보들이 무릎을 탁 칠 정도로 느껴지니까요. 

어쩌다 보니 어른이 되어 가족이라는 구성을 하고 부모가 되어 아이들을 보면서 어릴적 나의 모습을 본답니다.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모습에 나에게 질문을 던져 본답니다. "지금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으신가요?"2000년대 팝송 히트곡을 소개했는데요~  즐겁게 들으셨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