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신나는7080팝송

정보비타민 2016. 6. 25. 18:04
반응형

오늘은 신나는 추억의 롤라장 신나는7080팝송노래로 당신의 추억을 달려 보세요.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좋아할만한 즐거운 팦송또한 올려놨는데 함께 들어보세요. 정말 좋아요!!

긴 트랙을 달리듯 미끄러져 가는 롤라의 느낌에 바람을 느끼던 그시절 새로운 기술을 습득이라도 한듯 따라서 해 보던 그 기억이 당신의 몸을 깨워 줄거에요.


지금은 우수울지 모르지만 롤라장에서의 현란한 불빛아래, 춤을 추듯 달려가는 사람들 사이를 오고 가며 땀에 흠뻑 젹셔 보신 기억이 나실 거에요.

 요즘은 지난 롤라와 다르게 일자형 롤러블레이드가 있지만, 옛날에는 바퀴가 4개 달린 롤라가 있었지요. 벌써 세월이 흘러 옛날 사람이 되어진 느낌 이랍니다.

지금 나오는 추억의 롤라장 노래의 음악에 몸을 맡겨 지난날을 생각해 보세요. 흥겨운 음악에 친구들과 모여 깔깔대고 웃었던 기억들이 새롭게 휴식의 시간을 찾아 줄 거에요. 지금 아이들은 이해못하는건 아마 다들 알꺼에요. 지금은 무도회장?? 그곳이 있잖아요 ㅋㅋ

신나는7080팝송 듣기와 함께 잠자고 있던 DNA를 깨워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