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7080팝송리믹스 "팝송신나는감상"

정보비타민 2016. 10. 17. 10:13
반응형

7080팝송리믹스 통해서 소중한 여러분의 학창시절은 어떠 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때를 기억하면 입가에 작은 미소가 번진답니다. 이제는 한국의 트롯트가 좋아지는 것이 왠지 나도 나이가 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을 MUSIC VIDEO를 통해 내눈을 의심할 정도였으니까요.

7080팝송리믹스 "팝송신나는감상""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이렇게 추억속으로 가는 음악 다방 모읍집을 한번 시간을 내어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에어 서플라이의 목소리를 듣자니 그당시의 상념들이 떠오른 답니다. 마치 여자가 부르는 혼성 두엣으로 알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추억은 언제나 그자리에 있다는 걸 알게 해 주거든요. 나에게 희망을 주었던 곡들도 다른 사람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안겨다 주었을 테니까요

. 한손에 워크맨을 들고 변화되어 가는 현실에 점점 테잎에서 씨디 플레이어로 변화되어 버렸답니다.

그래도 변하지 않는 것은 음악이 안겨다 주는 위안 만큼은 항상 같은 것 같아요. 과거나 지금이나 유쾌하고 흥겨움을 안겨다 주니까요. 그때의 감흥이 새록 새록 떠오른답니다.

요즘 젊은이에게 7080팝송리믹스 들려 준다면 촌스러운 영상과 음악이 이런 노래도 있었나 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지금 보아도 그당시엔 화려했던 모습들이 촌그럽다는 생각이 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