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

2000년대 히트곡 모음 [250곡]

정보비타민 2017. 4. 28. 21:22
반응형

추억이 담겨 있는 좋은 노래들만 골라 지금 2000년대 히트곡모음 재생 목록에 생성되어 있답니다. 항상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노래들이 이렇게 가득하답니다. 

모든 곡들마다 정성이 가득 담겨 있듯이 지금의 노래들은 역시 사람들의 마음을 케어해 주고 있어서 더욱더 행복감과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데 지금 함께 감상해볼께요.


브라운아이즈의 노래 꼭 청취해 보시면서 이천년도의 노래들은 참으로 흥겹고 정겨운 음악들이 쉘수 없을 만큼 많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지요. 

예전 부터 무척 좋아 하는 노래로 이지의 응급실 이곡은 남자들이라면 충분히 잘 부르고 싶을 정도로 노래방에서도 많이 애창하고 있지요. 

지난 날이 잔잔한 회상을 하며 노래에 사연을 담은 추억의 여행을 떠나 보세요. 어릴적 해맑게 웃던 소녀도 지금은 쭈그렁 망탱이가 되어 있을 수 도 있답니다. 하지만 고이 간직한 아름다운 기억이 있기에 지나간 시간들이 행복하게 느껴 지네요.

추억으로 가는 기차를 타고 지난날의 노래를 들으며 진한 감성에 젖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사람의 기억이 좋은 기억과 나쁜기억이 있다고 하는데, 중간에 아리까리한 기억은 사라져버리나 봅니다. 이상 여러분들께 2000년대 히트곡 음악감상하기의 행복한 딩동댕뮤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