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정보비타민 2017. 8. 13. 12:27
반응형

정말 인기최고였던 명곡 2000년대 히트곡 모음을 준비를 했어요.밀레니엄의 시대와 변화되어지는 모든 상황들이 흐르는 강물처럼 세월도 그렇게 흘러 가듯이, 어느새 과거속의 일이 되어 버린 공간속의 추억들을 되새겨 보게 되네요. 

힘들고 아픈 청춘을 살아온 분들에게 깊은 향수를 선사하는 즐거운 리듬의 선율이 마음을 부드럽게  해 주게 되듯이, 리듬의 2000년대 히트곡을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

이당시에 음악들은 지금들어도 전혀 꿀리지않고 세련되어진 느낌까지 드는군요. 현재와 미래가 궁금하다면, 여러분의 과거를 먼저 돌이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의 2000년대 히트곡 모음들을 통해 과거에 나의 젊음은 어떠 했는지 아련한 추억의 일상으로 다가오는 기쁨을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화속의 한 장면처럼 뜨거운 사랑을 표현해 보았을 것 같은 청춘의 아련함이 지금에 와서 후회로 가득한 일들이 되는 것은 무엇때문일까요? 아쉬움을 접고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떠 올리면서, 위의 곡들을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어요. 

누구나 시련과 아픔이 있기 마련이지만, 홀로 이겨 내야 한다면, 위의 곡들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통해 감성의 시간들을 이끌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끔 그때 이천년대로 돌아가서 과거의 못다한 후회되는것들을 하고 싶을때가 많은데 이럴때는 위에 곡들로 위안을 삼는답니다. 여러분들께서 오늘은 함께 2000년대 히트곡 모음들을 마음편안하게 이시간 위에 유투브 음원을 이용해서 무료로 모두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