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2017 팝송 연속듣기 "최신팝송"

정보비타민 2017. 4. 8. 10:49
반응형

2017 팝송 연속듣기는 감성을 자극하며 신곡부터해서 추억의 팝송을 한꺼번에 모와봤습니다. 
다들 한번들어보시면 아실만한 명곡들의 모음인데요~ 즐겁게 청취하고 기분좋게 들어주세요.

소중했던 나의 과거와 지금은 어떻게 변해 있는지 뒤를 돌아보게 하는 음악이 과거로의 추억 여행을 떠나게 한답니다. 

2017 팝송 연속듣기 "최신팝송감상하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황순원의 소나기에서 나오는 주인공 처럼, 영화속의 한 장면처럼 주마등 처럼 지나가는 기억들이 답답했던 현실을 감싸 주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자기 자신에게 질문을 해 보세요. 바쁜 생활에 찌들어 살고 있는 우리 들에게 혹은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는 무엇인지 커피 한잔과 함께 질문을 던져 본답니다.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다 있게 마련이지만 어릴적 꿈은 무엇이었는지 생각이 나게 되는 군요.

 모두에게 어릴적 꿈을 현실에 이루는 것은 극히 드문것 같아요. 어릴때와 커서 느끼는 감성이 다르듯 하는 일도 제각각 다르게 마련이니까요

빌보드 차트 100 감상할 수 있으며 그박의 백곡이 넘는 좋은 노래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나의 감성 속에 젖어 있는 질문은 무엇일까요 ?2016도부터 유행한 명곡과 그리고 많은분들께서 주로 듣는 다양한 장르로 구성이된 즐겁고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통해서 한번 알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