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인기팝송듣기"

정보비타민 2017. 2. 28. 10:39
반응형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지금 올려봤는데 각기 다양한 장르와 외국가수들로 이루어진 뮤직들을 지금 청취해보세요.

즐거운 시간이 될수 있도록 현재 수록되어 있는 곡들을 한곡도 빠짐없이 감상해 보아요.


감동이 넘처나는 잔잔한 멜로디 음악과 빠른 리듬의 댄스 음악들이 많이 모아져 있어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인기팝송듣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무려 163개이 재생목록이 있어요. 그만큼 몇시간 동안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서로의 눈빛만으로도 이야기를 하는 정도가 되었으니, 서로의 관심사가 다르게 되면 무척 힘이 들게 된답니다.

 일본에서는 황혼이혼이라는 말도 있고, 결혼을 졸업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 아이러니 하네요.

그래도 아직은 없으면 보고 싶고, 그리운 것이 여우같은 아내와 토끼같은 아이들이 있으니 사랑이라는 단어가 딱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혼자 외롭고 쓸쓸한것 보다는 함께 있어 가족이라는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만드어 보세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들려주는 소리에 작은 투정을 마무리 하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 해 보는 것도 작은 힐링이 되는 것 같답니다. 여러분도 작은 힐링에서 얻는 사랑을 찾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