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수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나훈아 신곡"

정보비타민 2017. 7. 29. 16:10
반응형

이시간에는 나훈아노래모음과 그리고 2017년 따끈따근한 신곡을 준비했는데 최고의 히트곡과 한국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알 수 있는 분이 아닐까 싶어요. 어릴적 들어 왔던 레코드 판의 곡들이 아직도 귓가에 선하게 들려오는 것 같아요. 

나훈아 만의 특색을 따라하고픈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은데 옥구슬이 쟁반에 구르듯 부드러운 목소리의 멜로디가 리듬을 타고 가슴속에 다가오는 감성을 아래의 곡들을 통해 느껴 보시고 상단첫번째는 Dream Again이라는 2017년도 신곡 앨범을 처음에 준비되어 있는데 지금 우리의 가왕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를 해보세요.

많은 회식 자리에서 자신의 대표곡을 부르라면, 언제나 '이 가수'의 곡들을 뽐내어 불러 보고 계실 것 같은데 나훈아노래모음곡을 감상하면서 삶의 휴식을 느껴 보세요. 

사랑을 하고 있는 분들은 '사랑'을 부르게 될 것 같고, 실연의 아픔으로 잊지 못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영 영'을 부르게 될 것 같은 상상을 해 보게 되죠. 수 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뮤지션의 곡을 감상하면서, 한국의 앨튼죤 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 만의 매력을 한 껏 소화시켜 보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이 직접 불러보는 느낌이 그 가수의 느낌이 살아 숨을 쉬게 되는 것 을 알게 되죠.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메들리 위에 올려진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외 9곡을 즐겨듣는데 여러분들께서도 함께 들으시면서 그의 즐거운 인생을 감상해 보세요.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그 만의 곡들을 위에서 감상해 보시기 바랄께요. 함께 인생을 되돌아 보시고 위에 수록되어진 특별공연 을 통해 그의 뮤직을 2017년도 신곡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를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

'남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호 노래모음 듣기  (0) 2017.09.05
김광석 노래모음 [인기곡]  (0) 2017.07.09
김건모 노래모음 "15곡 연속재생하기"  (1) 2016.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