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수

김광석 노래모음 [인기곡]

정보비타민 2017. 7. 9. 09:22
반응형

이시간에는 김광석 노래모음을 올려보네요, 가객의 이름으로 불리우는 그는 어느별이 되어 있을가요? 인생의 뮤직으로 '이등병의 편지'를 만나면서, 한 없이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의 기분을 아직도 멜로디가 흐르게 된다면, 눈물을 글썽이게 하는 것 같아요. 그 때의 아련하고 아름다웠던 모습을 곱고 고운 무지개 다리로 이어지는 김광석 노래모음들을 아래의 리듬으로 만나 보세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란 곡은 삶을 되돌아 보게 하는 것 같아요. 감성을 함께 느껴 보세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는 은은한 리듬속의 애잔함을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해 보세요. 

두바퀴로 가는 자동차 + 나의 노래 처럼 히트곡의 향연을 만나 보세요. 

김광석 노래모음의 가슴이 찡하고 아름다웠던 청춘의 이야기를 떠 올리게 해 주는 그의 목소리가 은은하게 리듬이 되어 다가 올 때, 젊음을 이야기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다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중 하나가, 사람들의 입을 통해 계속 불리우게 되기 때문인것 같아요. 서른 즈음엔 나는 어떤 느낌으로 살아가게 될까? 란 생각도 들게 해 주고, 바람이 불어 오는 곳이 어디일까? 하는 생각을 이어주는 것 같아요. 

여러분의 은은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꼭 찝어 알려주는 듯한 느낌을 위에 모아 놓은 곡들을 감상하면서, 청춘을 이야기 해 보세요. 

과거속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다시 보게 되는 여유있는 시간이 마련되게 될 것 같아요. 감성적인 그의 소리를 김광석 노래모음곡들로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