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첫사랑 생각날때 노래

정보비타민 2016. 6. 17. 18:16
반응형

첫사랑 생각날때 노래를 준비해봤습니다.작은 기억들이 모두 사랑이었다고 생각을 하면 너무나 뻔뻔하다고 보이겠지만, 나만의 작은 사랑을 살며시 포장하고 싶은 마음도 든답니다.

그럼 밑에서 첫사랑 생각날때 노래를 함께 명곡들을 들어보세요.

 

당신의 곁에 내가 잠시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 줄까요? 아프지 말고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도록 기도로 조용히 마음을 정리해 본답니다.


너무 우울한 노래로 지난 과거를 정리한다고 하지만 이제는 말하고 싶어지는 자연 스러움에 상처가 아물었나봐요.


그때는 왜 그리 답답하게 보였는지 시간이 약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내가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토이-  제목 부터가 마음을 아련하게 만드는 것 같답니다. 

여러분의 작은 감성을 깨워 지난 사람이 생각이 날 때 문뜩 지난 폴더에 행복하게 같이 했던 모습들이 눈가에 촉촉히 젖게 만드는 군요.


산울림의 회상과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를 들으며 덤덤하게 지난 사진들을 휴지통으로 전송하게 된답니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조용히 기억하는 시간도 이제는 새로운 출발을 위해 휴지통을 비웁니다.이상 딩동댕 블로그 주인장의 옛사랑이 생각날때 듣는 조용한 노래 모음의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