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정보비타민 2016. 6. 23. 16:54
반응형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인데요. 트롯트의 가왕이라 불리울 정도로 남녀 노소 가리지 않는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지요!!

 매력적인 눈매와 남자다운 마스크가 한국적 이미지의 최고봉이라 불리고 있는 레전드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를 지금해보세요.

'해변의 여인' 이나 '영 영' 은 사랑의 애잔한 기쁨과 슬픔을 더없이 표현한  마음을 휘젓는 음악인 것 같습니다. 


노래가 그당시의 실생활의 애환을 담았다면, 이번엔 남진의 노래는 어떨까요? 절로 흥이 나는 어깨춤을 추게끔 하는 은쟁반의 옥구슬이 구르는 것 같은 목소리가 견주어도 손색없는 오래된 트롯트의 산맥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지금은 어떤 곳에서 무엇을 하고 계신지 모르지만 모든 당신의 팬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더욱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진한 향수와 재미를 선사해 주는 그의 목소리를 조금이라도 빨리 듣고 싶은 마음에서 지나간 추억의 노래를 들어 본답니다. 하루를 마감하는 이시간에 간단하게 음악의 느낌을 같이 느껴 보시기를 바랍니다.

양대산맥이었던 남진씨의 노래도 같이 들어 보면 그 시대의 취향을 조금은 알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나훈아씨를 통해 트롯트의 새로운 감수성을 찾아 음악 여행을 떠나 보세요.사랑의 아픔을 이야기 했다면, 반대적으로 남진은 사랑을 시작하는 흥분을 이야기 하는 것 같은 착각을 주는 것 같답니다.

반응형

'트로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짝 디스코 메들리  (0) 2017.07.25
트로트음악무료듣기  (0) 2016.06.19
트로트 무료듣기 노래모음  (0) 2016.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