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듣기좋은노래모음 "즐거운음악감상"

정보비타민 2017. 3. 24. 10:47
반응형

듣기좋은노래모음 음색이 화려하고 마음의 심금을 흔들리게 하는 가수의 음성이 나의 귀를 맑게 해 주는 노래를 들려 드리도록 할께요. 

저와 함께 듣기 좋은 것들로 들어 보면서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생각을 해 보세요.


나는 가수다에서 커다란 활약을 보여준 장본인으로 최고의 가창력을 갖춘 여가수로 지목 받고 있답니다.

듣기좋은노래모음 "즐거운음악감상""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에일리의 저녁하늘 외모만큼이나 노래 실력도 매우 출충하여 많은 분들이 좋아 하는 가수중 한사람이죠.


 첫곡으로 박정현의 "꿈에"를 시작으로 여러분의 꿈을 꾸어 보세요. 저도 박정현이란 가수를 너무 좋아 해요.

 애절한 보이스의 목소리가 어찌 저리 목소리가 좋은지 따라 불러 보아도 높게 올라가는 음을 도저히 따라 부르지 못한죠.

여러분은 노래방에서 꿈에를 불러 보셨나요? 조덕배의 "꿈에"가 아닌 것 아시죠. 꿈 이란 것이 무엇일까요? 잠에서 일어나 기억이 난다면 깊게 자질 못해서 그런다지만 달콤함에 젖어 있을때는 계속 꾸고 싶어요.

사랑을 한다면 달달하고 아름다운 기억을 이어가고 싶어 지는게, 연인끼리의 "내 꿈꿔." 사랑의 속삭임으로 하루를 마감하지요. 지금도 첫 연애를 시작하던 때가  생생하지요.

어느 CF로 기억이 되지만 텔레비젼의 그 말이 연인들의 속삭임처럼 너무 달콤하고 좋았었지요. 이어지는 이적의 "다행이다"란 곡을 들었을때도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