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힘들때 듣는 노래 "외로울때음악듣기"

정보비타민 2016. 11. 10. 10:18
반응형

삶을 살다가 외롭고 지치고 힘겨울때는 오늘 준비한 힘들때 듣는 노래를 통해 자신을 위로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잔잔하면서도 고운 멜로디 소리를 가만히 듣고만 있으면 생각 보다 빠르게 마음이 추수려지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역시 음팔 추억의 곡들을 감상하고만 있어도 행복했던 옛 추억이 떠올려 힘겨운을 잠시 잊을 수 있답니다.

힘들때 듣는 노래 "외로울때음악듣기""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이동후 음악재생이 됩니다."

"등 따뜻하고 배 부르면 최고" 란 말이 문득 떠 오르네요. 슬픈 현실을 이기기 위해 맛집을 찾아 입맛을 돋구어 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지만 저는 먹는 것으로 잊어 버릴때가 많은 것 같아요.


입안 가득 맛있는 것을 넣으면 행복감 마저 든답니다. 그대신 술과 함께 먹진 않아요. 슬플때 마신 술은 날 울리기 때문이에요. 어떤 분은 운동으로 땀을 흠뻑내어 유쾌한 기분을 만든다고 하시는 사람도 있어요.

때론 다이어트를 결심히고 탁구장을 찾아 본적이 있어요. 모두들 선수급처럼 보여 지는데, 초보자인 저로서는 그냥 구경만 하다 오게 됐어요. 오기로 탁구를 배워 열심히 기분전환을 만들어 보자고 결심까지 해 보았거든요.

초보딱지를 뗄때 어느새 차츰 승리라는 기쁨을 얻을 때가 있었답니다. 동아리모임에 가입하여 나의 폼을 뽐내지만 어디선가 불협 화음이 생기는 순간이 오죠. 회식자리에 꼭 술이 있어 그런가봐요.

그순간 부터 다시 먹방을 찾아 외롭고 쓸쓸 할 땐 힘을 얻는 답니다. 그렇다고 뚱뚱하고 볼품없진 않지만, 모난 성격이라 그런지 남들과 잘 어울리질 못하네요.

어느 지인이 말 해 주기를 '듣는 것을 끝까지 참고 있으면 성격이 바뀐다.'고 하더군요. 정말 짜증이 나는 일이지만 남의 말을 경청하는 습관을 들이기로 했어요. 여러분들도 듣는것을 연습을 한다면 힘들때 듣는 노래와 함께 쉽게 힘을 얻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