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찬양 CCM 모음

정보비타민 2017. 10. 7. 10:10
반응형

이시간에는 들으면 들을수록 정말 좋은 따스한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수있는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찬양 CCM들을 모아봤습니다. 힘들거나 혹은 낙심될때 함께 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함께 들으면 주님의 그 크신 사랑을 느낄수가 있을것이고 또한 예수님께서 얼마나 여러분들을 사랑하고 계신지도 알게되는 곡들이랍니다. 총 수록곡들은 몇가지로 나눠서 올려드리니 함께들어보시고 큰 은혜를 받아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상단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찬양 CCM 플레이리스트 소개

1.2시간이 넘는 연속 찬양곡입니다.

2.네트즌들이 뽑은 최고의 곡이에요.

3.아침에 들으면 더 힘나는 찬양이랍니다.

4.피아노 묵상곡

아름다운 선율과 그리고 은혜로운 찬양 음악 가운데 주님의 임재하심을 느끼게 되는군요.신앙생활을 하거나 혹은 살면서 누구나 찾아으는 마음이 힘들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세상에서 위로를 얻지 마시고 무릎으로 주님께 다가간다면 넘치도록 채워주는 힘을 얻을수가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공부를 하는분들께서도 위에 찬송모음을 들어보신다면 집중도 되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줍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산다는거 너무 좋고 감사하고 소망이 있어 더욱 좋은거 같네요. 사랑이신 예수님께서는 언제나 여러분들께서 찾아오시기를 기다리고 계실거에요. 위에 기쁨이 넘치는 곡들과 함께 하신다면 신앙생활은 물론이거니와 살아가면서 큰 힘과 원동력을 얻을수가 있을거랍니다.그리고 피아노 선율만으로도 아름답네요. 마음의 안정과 평화와 위로를 받을수가 있을거에요.

성경말씀에 쉬지말고 기도하라는 말이 있듯 힘든 일이 있을때에는 언제나 기도로 주님을 찾는다면 천국가는 그날까지 주님께서 항상 인도해 주실꺼라 생각되네요. 신앙생활 잘 하시고 늘 기도하는 여러분들이 되어주셨으면 하네요. 위에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찬양 CCM들을 들어보시고 은혜받으시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금을 울리는 노래  (0) 2017.10.09
듣기좋은 발라드  (0) 2017.10.07
클래식 음악 모음  (0) 2017.10.04
좋은 노래 연속듣기  (0) 2017.10.03
찬송가 무료듣기  (0)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