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곡

눈물나는 정말 슬픈 노래

정보비타민 2017. 6. 29. 20:00
반응형

가슴까지 찡하게 만들어주는 마음이 아퍼지는 눈물나는 정말 슬픈 노래들을 정성껏 준비를 해드렸는데 이런 음악을 들음으로써 저와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공감을 얻으면서 위로가 되는것 같아요.

수록곡들이 하나같이 마음의 심금을 울리는 그런곡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펑펑 울고싶을때 함께 하면 눈물을 쏘욱 빼놓을수 있으시답니다. 워낙 가사들이 슬픈데 귀로듣고 가슴으로 담고 눈으론 눈물이 나오는 곡들을 밑에서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울고싶을때 함께 해보세요.

이별후에 들으시면 더 슬퍼지는곡들이에요.


복면가왕에서 나온 가슴시린곡들만 모아진곡이랍니다.

세상에서 제일어려운게 사랑인듯하네요~ 저는 위에 곡들중에 첫번째 노래 들으니깐 전 애인이 생각나서 울었네요. ㅠㅠ 저도 여근래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서 며칠간 정신없이 마음도 아프고 슬펐던거 같네요. 저마다 슬퍼지는건 사연들이 제각각 이기도 하지요.

모든분들 힘내세요!! 생각외로 저보다 더욱 힘든삶을 살아가고 계신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네요..어린나이에 큰충격을 받거나 살아있을동안

보지못하는 주위 가족,친구 등...은 다 편안히 잘가실거고 위에서 보고 계실텐데 슬퍼하시면 위에시 더 슬퍼하십니다... 힘드시겠지만 마음을 잡고 위에서 볼때 마음을 굳게 먹고 무언가를 열심히해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음악이 있어서 이별도 혼자 이겨낼 수 있는 것 같아요..왜 나한테만 이런일들이 일어나는거야 하면서 혼자 맘속에 썩히고 있으면 자기만 한없이 아플 뿐이죠.누구나 하나쯤은 억울하고슬픈일들이 하나씩은있을거에요.그럴때 참지말고그냥울으세요.어차피 내가하나쯤은없어져도 괜찮겠지 다들내가죽으면행복해하겠지 이렇게생각마세요. 

모든사람들은 당신들이 죽었다고하면 다슬퍼합니다.저도 포기하고싶을때가정말많아요 하지만 내가 그런사람들때문에 포기하기엔 너무아까워요.

왜내가 그런사람들은위해서그래야될까 그럴수록 당당하게살아가세요.우리도 다같은사람입니다.너무힘들때 맘속으로만 힘들어하지말고 울으세요. 정말 어떤 노래 가사처럼 들리지 않던 가사들이 들리기 시작할때 눈물이 나면서 아픔도 조금씩 나아 지는 것 같아요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분들 모두 힘냅시다!

반응형

'슬픈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픈이별노래모음 연속재생  (0) 2017.09.12
가슴아픈 슬픈노래모음  (0) 2017.09.06
눈물나는 슬픈노래  (0) 2017.08.25
눈물나는 노래  (0) 2017.08.18
마음아픈노래 모음듣기  (0)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