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ccm 추천 연속듣기

정보비타민 2017. 7. 24. 10:53
반응형

오늘은 마음이 편안해 지는 ccm 추천곡들을 선곡해 보았는데요, 주님은 항상 여러분의 곁에 있다는 것을 아래의 CCM 뮤직을 통해 만나 보세요. 

종교가 없는 분들도 편안하고 은은한 리듬을 통해 감성의 시간들로 채우게 되는 복음을 들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 아래의 ccm 추천곡들을 추천해 드리게 되었어요. 함께 감상해 보세요.

ccm 추천곡 베스트모음을 들었어요~어두운맘이사라지고 이찬양을 듣는데 천국에서 울리는소리같아요. 어릴적 느끼던 교회의 감정은 점점 어른이 되어 가면서, 반항아닌 반항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믿음을 져 버리고 홀로 살아간다는 어리석은 행동들을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마음의 상처나 아픔의 슬픔이 있을때 다시 돌아 갈 곳이 있다는 것은 여러분의 가슴속에 작은 믿음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언제나 돌아갈 길을 제시하는 예수님의 사랑을 위의 찬양의 곡들로 가슴속의 온기를 불어 넣어 보세요. 

뜨거운 고백의 눈물을 흘리고, 두 손을 모아 기도를 드리게 되는 사랑의 찬양을 통해 가슴이 따뜻해 지는 경험을 해 보세요. 힘겨울 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찬송입니다. 주님의 돌봄이 늘 함께 하는 나날들 감사과 경배를 아버지께 드립니다.언제나 새롭게 태어나는 마음을 이해하시는 그 분의 사랑을 느껴 보세요.넘치는 은혜에 감사 실망시키신적없는주님께감사드리고 함께 ccm 추천곡들을 들어봤는데 늘 신앙잘 지켜서 다같이 주님뵐때까지 기도로 승리해보자구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  (0) 2017.07.30
달달한 노래 추천  (0) 2017.07.28
잠잘때 듣기 좋은 팝송  (0) 2017.07.23
복음성가무료듣기 "CCM"  (0) 2017.07.22
듣기좋은 잔잔한발라드모음  (0) 2017.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