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곡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

정보비타민 2017. 7. 30. 13:07
반응형

이시간에는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을 준비했어요. 자신감이 필요하다면, 용기를 내어 보게 되는 데요, 그런 느낌을 뮤직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느껴 보세요. 

가슴이 전하는 뜨거움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욱 커 지는데요, 하지만 자신감은 줄어 들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아래의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들을 통해 가슴이 전하는 뜨거운 열정을 다시 느껴 보아요.

왜 이걸 잊어버리고 사세요?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에요. 항상 그 생각을 하면서 굳건하게 힘을내봐요~ 

열정이 살아 움직이는 기쁨들을 통해 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기억속의 젊음의 열정을 다시 일으켜 주는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을 통해 가슴이 전하는 열망하는 일들을 이끌어 보세요. 

금전을 벌고 싶어 하는 것은 누구나 생각 하게 되지만, 쉽게 따라 다니지 않는 다는 것은 더욱 잘 알고 계시겠죠. 스트레스주고 슬프게 짜증나게 화나게 아프게 하는 날과시간은 항상 매시간존재하는데 정작 그 시간때문에 펑펑 울수있는 시간과 공간은 없어서 더 서러울때가 많은데 위에 곡들로 그 서러움을 없애보세요.

'힘을 내라 저 모퉁이만 돌면 행복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라는 말이 있는데 힘겨울때 그 글귀를 기억해주세요. 행운의 여신이 여러분을 지켜 주듯이 뮤직의 상쾌한 리듬감으로 마음속의 행복을 만나 보세요. 

자신감과 용기가 샘솟게 되는 열기 가득한 느낌을 위의 곡들과 함께 움직여 본다면, 구슬 땀을 흘려도 지치지 않는 열의를 갖게 되죠. 멜로디가 전하는 뮤직의 힘을 통해 자신감을 키워 주는 멋진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나는 노래 모음리듬을 만나 보세요.

반응형

'유익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노 연주곡 모음 연속듣기  (0) 2017.08.02
위로가되는 힘들때 듣는 찬양  (0) 2017.07.31
달달한 노래 추천  (0) 2017.07.28
ccm 추천 연속듣기  (0) 2017.07.24
잠잘때 듣기 좋은 팝송  (0) 201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