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곡

신나는 8090댄스곡 모음

정보비타민 2016. 5. 29. 09:12
반응형

이번에는 즐겁고 아주 신신나는 8090댄스곡 모음음악들로 준비해 놓았어요. 

참 많은 가수들이 등장하는데 신나는 춤과 함께 들려오는 노래소리 지금 다시금 들어도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요.

그럼 밑에서 8090댄스곡모음으로 신나는 하루를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위에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은 은퇴한 가수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때 당시만 해도 사람들이 열광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여준 박남정 나미 소방차 민혜경 90년도에 와서는 서태지와 아이들 듀스 언타이틀 김건모 노이즈 참 다양한 가수들이 행복을 안겨 주기도 하였죠. 

 

지금 본다면 모두가 고전 음악이라 할 수가 있으나 매번 최신 가요만 듣다 수십 년이 지난 노래를 감상하는 것도 생활의 활력소를 가득 불러다 줄 만큼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최신곡들은 너무 정신없는데 저는 왠지모르게 옛날곡들이 맞는거 같아서 즐겨듣곤합니다.

 

추억이 다시생각나게하는 신나고 빠른음악들을 많이 소개했는데 여러분들도 8090댄스곡으로 기분나쁘고 열받고 아니면 기분을 업시키고 싶은분들은 연속재생해서 스트레스를 확풀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국뮤직뿐만아니라 외국곡도 함께올렸으니 팝송들도 함게 청취해보세요.

반응형